서울 서체

Posted on

서울 서체. 서울서체는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. [2] 서울남산체와 서울한강체로 구성되어 있으며, 글자 굵기에 따른 베리에이션 (l/m/b/eb)과 가로폭을 줄인 장체 (l/m/b/eb/bl), 서울남산체.

월간 디자인 Room of LANEIGE, 명동 쇼룸 리뉴얼 매거진 DESIGN from mdesign.designhouse.co.kr

무병과 화평을 바라는 祈願의 색. 다만, 서울서체를 유료로 양도하거나 판매하는 등 상업적 행위는 금지하고 있습니다. 2010년 이후 기존의 08서울서체를 개량한 서체를 내보냈고, 현재까지 쓰이고 있다.

조형적으로는 한옥의 열림과 기와의 곡선미를 표현하였다.

서울체 (한강/남산) 서울서체는 강직한 선비정신과 단아한 여백을 담고 있으며 조형적으로는 한옥의 열림과 기와의 곡선미를 표현하였다. 다만, 서울서체를 유료로 양도하거나 판매하는 등 상업적 행위는 금지하고 있습니다. 서울서체 는 서울한강체 , 서울남산체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 글꼴이다.

600년간 왕의 공간에 사용된 宮의 색.

서울특별시 에서 개발했으며, 한글 은 유니코드 기반의 11,172자를 지원하며, 영문 (basic latin)은 94자, ks심볼, ks한자로 구성되어 있다. 서울서체는 서울시가 ‘세계 디자인 수도로서의 서울’을 목표로 추진한 디자인서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. [2] 서울남산체와 서울한강체로 구성되어 있으며, 글자 굵기에 따른 베리에이션 (l.

장체는 서울한강 장체 5종 (Light, Medium, Bold, Extra Bold,Black), 서울남산 장체 5종 ( (Light, Medium, Bold, Extra Bold,Black) 10종입니다.

영상매체, 인쇄매체, 웹 등 다양한 매체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, 특별한 허가 절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2010년 이후 기존의 08서울서체를 개량한 서체를 내보냈고, 현재까지 쓰이고 있다. 2007년 10월 3개의 글꼴 모양 중 하나를 시민 투표를 통해 결정한 후 [1] 2008년 5~7월 즈음부터 공공시설물에 적용됨과 동시에 처음으로 공개되었다.

서울서체는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.

단, 서울서체 자체를 유상양도하거나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. 한 이름으로는 서울의 대표적인 자산인 '한강'과 '남산'을 응용한 서울서체는. 저작권이 서울특별시에 있으므로, 이 글꼴로 수익을 창출하면 안 된다.

서울서체는 강직한 선비정신과 단아한 여백을 담고 있으며 조형적으로는 한옥의 열림과 기와의 곡선미를 표현하였다.

※ 단, 서울서체의 판매, 유상양도, 무단배포 등의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. 서울서체는 서울을 상징하는 대표글꼴로 서울시에서 제작했습니다. 서울서체는 총 19종으로 이루어져 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